다움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움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움
리뷰10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30
생선 회 생선 먹을 때 꼭 필요한 와사비~~
톡 쏘는 맛이 느끼한 비릿한 생선 먹을때
간장에 섞어서 함께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다움
리뷰103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