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30
콘샐러드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아 잘 먹는 음식이예요 담백하고 식감도 좋고 소화도 잘되서 많이 먹을수 있어요 매일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