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30
감자 샐러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모닝빵에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완전 제 취향이네요 이런것도 도전해 볼 만한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