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가족들과 공원으로 피크닉을 가기 위해 샌드위치 만들다가 감자샐러드가 남아서 그냥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