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30
식빵 사이이 발라먹음 꿀맛입니다
사라다 느낌으로 맛나고 감자맛도 잘 느껴져요
너무 과하게 달고 이러지 않아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