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혜5g5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지혜5g5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지혜5g5
리뷰21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30
고소한 올리브 치아바타를 에어프라이어에 굽굽해서 감자사과계란 샐러드를 넣어서 먹으니 든든하기도 하고 맛도 너무 좋다. 우유나 무가당 두유랑 먹으니 포만감도 있고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어 굿!!
#일반식 #아침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