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3
고구마를 먹었다 길에 가다가 우연히 사게 된 고구마다 어느 TV 프로에서 생고구마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사람을 봐서 생으로 먹어 왔다 나쁘진 않다 근데 확실히 쪄서 먹는게 더 맛있긴 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