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1
시원한 칼국수 먹었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예술이었는데 옹심이까지 들어 있어서 더 맛있더라고요. 옹심이가 쫄깃한 씹히는 맛도 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