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웅해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장한웅해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장한웅해
리뷰78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1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왔던 감자 샐러드인데 마요네즈 맛이 많이 나는 게 아니고 감자와 소금 후추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오히려 담백하게 잘 먹었던 반찬 중 하나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