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1
써브웨이에서 파는 샐러드에여. 신선한 여러 야채를 잘 버무려서 너무 맛나고 좋도라고요. 기호에 맞게 시즈닝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