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ㅣ님의 땅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캬캬ㅣ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캬캬ㅣ
리뷰4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짤조름한 땅콩 조림을 저는 밥반찬으로 먹기도 하지만 술안주로도 먹고싶을마큼 달콤하더라구여 맛이 좋아 계속 손이갑니다 또 먹으러 갈려구여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캬캬ㅣ
리뷰413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