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1
농어찜입니다 마늘맛으로 했는데 맵지않고 너무 맛있습니다 농어는 처음먹어봤는데 생선이 엄청 큽니다 살도 부드러워요 또먹고싶어요 ㅜ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허니와이프
리뷰279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