륜현짱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륜현짱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륜현짱
리뷰10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1
요즘넘살이 쪄서 다이어틍에도좋고 변비에도좋네요 ㅎㅎ 디대박 맛도좋고 일석이조예요~~^^ㅎㅎㅎ 두유와같이먹으니새롭네요 ㅋㅋㅋ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륜현짱
리뷰1098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