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느낀한 음식을 먹어서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셨엉요 달달한 음식을 먹은 후 먹자 좀 쓰게 느껴졌지만 개운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알수없음
리뷰648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