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랑이아빠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하랑이아빠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랑이아빠
리뷰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베트남에서 먹은 바나나입니다. 마사지샾에서 주셨는데 우리나라 바나나와 다르게 짧고 두께가 얇네요 맛은 3배는 맛있는거 같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하랑이아빠
리뷰5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