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홈플러스 꽃맛살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홈플러스 꽃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2
마트에서 간편식으로 사 와서 빵이랑 같이 먹었어요. 쫄깃하고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꽃맛살과 아삭한 양파, 옥수수 콘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마요네즈와 달콤한 드레싱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났고, 짭조름한 맛살의 감칠맛이 더해져 자꾸 손이 갔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0g)
170kcal
홈플러스꽃맛살샐러드
4.7(리뷰 7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