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2
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
치즈도 듬뿍 들어간게 왠지 건강식같은 느낌이에요
치아바타도 일반 빵보다는
건강한 느낌이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