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2
냉동 치아바타 치즈샌드위치
회사에서 점심으로 전자렌지 1분 정도 데워 먹었어요.
치아바타 빵 자체도 맛나고
치즈가 들어있어 냉동이어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