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3726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3726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3726
리뷰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2
오래간만에 샐러드빵 먹고싶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양배추랑 당근이랑 햄이랑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다음에.또 만들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