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팡팡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팡팡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팡팡
리뷰1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표고버섯도 넣고 파 쫑쫑 썰어서 듬뿍
어묵도 같이 넣어서 육수 넣고 팔팔 끓여
맛낸 우동이라 그런지 감칠맛이 식당에서 먹는것보드 훨씬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