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아메리카노 블랙입니다. 아침에는 주로 깔끔한 아메리카노 블랙을 주로 마셔요. 그래야 정신이 번쩍 들거든요. 군더덕이 없는 깨끗한 맛입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