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7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3
생선양념찜입니다. 반건조 생선에 양념장 발라서 찜을 했네요. 양념이 잘 배어서 맛이 진하네요. 생선의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숨은꽃처럼
리뷰1307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