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리대왕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가리대왕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가리대왕
리뷰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3
치아바타가 진짜 겉바속촉 그 자체였어요.
한 입 베어 물면 바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고소함이 입안을 꽉 채워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조용하게 브런치 즐기기 딱 좋은 곳이라 또 방문하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