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2456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름2456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름2456
리뷰52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화요장에서 피땅콩을 삿다.
엄청 잘 영글어서 알이꽉차 안까진다
며칠말려서 까니 잘까진다.1시간정도 물에 삶아서 간장과 물엿을 넣고 은근히 졸인다.
마지막에 불을끄고 참기름.통깨를 뿌려준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