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야채듬뿍 돈가스
돈가스에 야채를 듬뿍넣어 전병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다이어트 생각해서 샐러드랑 같이 먹으려 했는데 돈가스에만 손이 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