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걸쭉하게 잘 졸여진 카레가 숟가락에 착 붙는 느낌이라 포근하게 넘어가고, 감자와 당근이 큼직하게 살아 있어 식감도 든든하며 은은한 향신료 맛이 오래 남아 밥 한그릇이 금방 사라지는 맛이었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