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애피타이저로 나온 감자샐러드입니다
감자를 익힌후 으깨서 만든 메뉴라서 부드럽고 촉촉해요.오이가 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도 추가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