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3
친구가 땅콩을 많이 사서 하나하나 껍질을 까서
직접 조림을 했다고 가져왔다
땅콩 조림을 처음 먹어보지만 부드러워서 씹는맛도 부드럽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복덩이12
리뷰1157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