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11
떡에다가 베이컨을 말아서 구운 베이컨 떡말이인데 정말 맛있어요.
베이컨이 짭조름해서 떡의 간을 더해주고,꼬치로 먹으니 먹는 재미도 있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희님
리뷰1917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