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11
맛있게 돼지고기 요리를 하자면 끝이 없습니다만
전골로도 먹었더니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시원하고 편안한 맛을 즐길때 좋습니다
전골은 그 자리에서 끓여먹는 맛이기때문에
육수를 부족하지 않게 준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