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3
에그인헬에 식빵 찍어 먹었는데 조합이 꽤 잘 맞았어요.
빵이 소스를 잘 흡수해서 부드럽고 촉촉했고, 맛도 진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생각보다 든든해서 한 끼로 충분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나달
리뷰303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