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 에그인헬,,? 배가 넘 고파서 칭구 기다리면서 하나 먼저 시킨 메뉴인데 바게트랑 넘 잘어울리고 맛났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알수없음
리뷰458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