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허니버터칩!!!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과자예요.
한때 이거에 꽂혀서 ㅎ 자주 먹었는데 허니버터칩 바삭바삭 꿀 맛 나고 진짜 꿀맛탱~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