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4
땅콩조림은 고소함과 짭조름한 양념이 적절히 베여있어서 맛있어요. 달짝지근맛도 느껴지고 단단함이 조금있는 식감이라 씹는 맛도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