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반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반
리뷰13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아메리카노 블랙을 먹었는데 쌉쌀한맛이 입안에서 여윤을남긴다 식사후 후식으로 먹으니 개운한맛과 쓴맛이 좋아서 자주찾을것같음
#일반식 #저녁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백반
리뷰133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