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나물비빔밥이 먹으고싶어 구매했네요
여러가지 나물들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밥에 나물넣고 양념장에. 쓱싹 비벼먹으면 최고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알수없음
리뷰283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