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댁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방울이댁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이댁
리뷰3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닭가슴살 한 팩을 대파 굵게 썰어놓고 간장 조금 알룰로스 조금 넣고 후라이판에 살짝 볶았어요. 닭가슴살은 원래? 익혀 나오는 거라 편해요. 원래는 닭다리살로 하면 훨씬 맛있는데 없어서 그냥 닭가슴살로 해서 먹었어요. 배불러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