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노을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랏빛노을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랏빛노을
리뷰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5
가볍게 메뉴로 콘샐러드 주문해서 먹었는데 레몬즙 쫘악 뿌려주니 상큼새콤하면서 넘 맛있더라구요~ 마늘빵도 곁들어서 먹으니 간단하지만 배도 부르고 무엇보다도 넘넘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