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5
그렇지만 중국집에서 주문한 삼선짬뽕입니당!!!!
와우 해산물 진짜 듬뿍 들어가있지요????
해산물 싱싱하고 국물 얼큰~~ 완전 맛있음 짬뽕의 매력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