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다이어트 할 때 간단하게 단백질 섭취용으로 자주 먹어요. 100그램이어서 생각보다 배부르고 맛있고 든든해요. 샐러드랑 먹기도 하고 반찬없을때 밥 반찬으로 먹기도 해요. 여기저기 쓰임이 많아 집에 항상 구비해놓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