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땅콩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6
우리는 자주 음식을 조림을 해서 먹어요
더 깊고 단백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이죠
땅콩도 조림을 하면 맛이 좋아요
고소함도 좋구요
#일반식 #간식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