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두부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5
이자까야에서 시켜먹은 두부 샐러드~ㅋㅋ 저게 만 원이라.. 비싼가? 했는데 먹어보고 납득 완료 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4.8(리뷰 103개)
·식단기록1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