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곰팡이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곰팡이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곰팡이
리뷰3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5
광주 유명한 빵집에서 구매한 빵입니다. 공룡알빵이라고 불리는 빵인데요 저녁으로 맥주 한 캔과 함께 먹었는데 배도 부르고 맛도 있었어요 바게트 빵안에 달걀샐러드가 듬뿍 들어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