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큐팅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쁘띠큐팅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쁘띠큐팅
리뷰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05
치아바타샌드위치로 점심해결!!
건강한 빵을 먹자했지만 이게 최선이네요~
먹다보니 햄도 많이 먹게되고..
일단 배는부릅니다ㅋㅋ
다이어트는...띠로리...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