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5
득근파티 닭가슴살 후추맛이예요. 카톡딜 뜰때 사뒀다가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운동 후 하나씩 전자레인지 돌려 먹어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띠띠띠띠
리뷰299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