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5
잡곡밥 왜이렇게 맛있는건가요? 실컷 먹어도 질리지 않고 가족들도 좋아해서 정말 즐겨먹고 있습니다 최고로 마음에 들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이또지이
리뷰89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