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즈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빌즈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빌즈
리뷰7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5
배고파서 간식으로 먹은 샐러드빵
예전.엄마가 해주시던 느낌도나구 오이도 아삭하게 씹히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재주문 다시 하고 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빌즈
리뷰76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