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둥이님의 닭가슴살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네둥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둥이
리뷰14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배는 고픈데 밥에 탄수화물을 먹기엔 부담스럽고 칼로리는 낮고 허기질때 먹기 넘 좋아요. 특히 헬시딜에서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맛도 좋아요. ^^~
#다이어트식 #야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네둥이
리뷰142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