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5
올리브유에 새우를 넣고 바늘을 넣어서 끓이면 맛있는 감자 수가 됩니다. 새우를 다 먹은 뒤 면을 넣어서 파스타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있습니.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