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6
파리바게트 샐러드빵~맛있네요~햄버거 같기도 하고 금방 만들어 그런지 빵도 눅눅하지 않고 튀긴 빵이 샐러드빵 맛을 더해주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빈빈스
리뷰450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